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DISA-9000
- LKD-30D
- 아파트인테리어
- LG키폰
- 아파트인터넷
- 관로포설
- 무인안내
- 배터리
- 키폰
- 오래된아파트
- IPLDK-60
- 전화선인터넷
- GK-24ES
- 삼성키폰
- LDP-6030DH
- DS-24SE
- IPLDK-300
- DISA-2000
- 엘지키폰
- LDP-7016DH
- GK-36ES
- 증설카드
- LDP-7024DH
- IPLDK-50
- IPLDK-100
- LKD-30DH
- DISA-8000
- 아파트관로포설
- GK-33L
- 충전드릴
Archives
- Today
- Total
만물가게
키폰시스템 응급조치요령 본문
| 주요 증상 | 고장 원인 | 해결 방안 |
| 시스템이 | 입력 전원 불량.퓨즈 불량 | 입력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 |
| 동작하지 | 입력 전원 선택 오류 | 100V/200V 선택 스위치 확인 |
| 않을때 | 주장치 다운 | 업체 서비스 신청 |
| 보류음 확인 기능이 설정 | 제품별로 방법이 다르므로 전화문의 | |
| 전화기에서 | 다이얼을 잘못 눌렀을 때 | 다이얼 73을 누른다. |
| 음악소리 | 주장치나 전화기 자체 고장 | 업체 서비스 신청 |
| 잡음 소리가 | 전화국 측 국선 이상 | 전화국 고장신고(국번없이 : 100) |
| 날때 | 건물 선로 이상 | 업체 서비스 신청 |
| 키폰 통화로 단선이나 합선 | 선로 육안 확인 후 이상시 교체 | |
| 전화기 선로 연결 부위 노후 | 연결부확인교체(스프링코드,벽에꽂는선 등) | |
| 송/수화기 등,상대측 이상 | 서비스신청 상대측도 위 방법으로 확인 | |
| 내선 거부기능 설정 확인 | [후크플래시] + [전환할 번호] | |
| 국선전환 | 일반전화 사용방법 숙지 | [후크플래시] + [전환할 번호] |
| 또는 | 키폰 내선호출버튼 지워짐 | 기종별 설정방법이 다르므로 업체문의 |
| 내선전환이 | 주장치나 전화기 스위치등고장 | 업체 서비스 요청 |
| 안될시 | 주장치나 전화기 스위치등고장 | |
| 국선 | 전화국 측 국선 혼선 | 전화국 고장신고 (국번없이 100) |
| 통화시 | 건물 선로 혼선 | 업체 서비스 신청 |
| 혼선이 | 주장치 고장 | 혼선,국선,내선 확인 업체 서비스 신청 |
| 날때 | ||
| 송화차단 기능 설정 | 업체 문의 | |
| 상대측이 | 송화 마이크 고장 | 송화 마이크 교환 |
| 내말을 | 키폰 통화로 이상 | 선로 육안 확인후 교체 |
| 못듣거나 | 수화 유니트 고장 | 수화 유니트 교환 |
| 상대방 말 | 키폰 통화로나 연결 부 단선 | 업체 서비스 신청 |
| 안들릴때 | 주장치나 키폰 자체 고장 | 업체 서비스 신청 |
| 시스템 에러 | 업체 서비스 신청 | |
| LCD화면 | LCD 파손이나 고장 | 업체 서비스 신청 |
| 불량,시간 | 시간이 틀릴때 | 제품별로 다르므로 전화문의 |
| 틀릴때 | ||
| 국선이 보류 되어 있거나 호출중 | 기능해제:제품별로 다르므로 전화문의 | |
| LED가 | 통화하지 않아도 버튼이 켜집니다. | 선로 육안 확인 후 교체 |
| 깜박거릴때 | 내선 선로 이상(합선 시) | 선로나 연결부위 부품 교체 |
| 켜져 있을때 | 키폰 데이터로 이상 | 선로나 연결부위 부품 교체 |
| 있을때 | 키폰 통화로나 연결 부 단선 | 선로 육안 확인후 교체 |
| 라인코드등 연결 부위 이상 | 업체 서비스 신청 | |
| 프로그램 헤드셋 모드로 설정 | 스피커 교환 | |
| 스피커폰 | 스피커 노후 | 업체 서비스 신청 |
| 버튼사용시 | 볼륨 조정 스위치 노후 (가장많음) | 업체 서비스 신청 |
| 정상동작 | 주장치나 키폰 자체 파손 | 업체 서비스 신청 |
| 하지 않을때 | 헤드셋,비화,자동응답기능 설정된상태 | 제품별 사용방법을 참고 |
| 기능설정 스위치 파손 | 스위치 교환 | |
| 내선 번호숙지 미숙 | 전화 문의 | |
| 내선호출시 | 주장치나 키폰 고장 | 전화기 교환 시험후 서비스신청 |
| 다른 내선이 | 주장치나 키폰 고장 | 업체 서비스 신청 |
| 호출될때 | 외부에서 받기전에 끊었을 때 | 받기전에 끊은후에 벨이 두번정도 울림 |
| 자꾸 끊길때 | 국선착신 지정된 내선만 받을수있음 | 국선착신지정 프로그램 설정 |
| 백업 스위치 OFF 상태 | 전화 문의 | |
| 키폰시스템 | 백업 배터리 완전 방전 | 업체 서비스 신청 |
| 프로그램이 | 전원 불안정 | 업체 서비스 신청 |
| 지워질때 | 프로그램 오류 | 업체 서비스 신청 |
'* 키폰·설치·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발신자 번호표시 카드 (0) | 2018.07.12 |
|---|---|
| LKD-30D (0) | 2018.03.21 |
| DNIC (0) | 2017.09.02 |
| ASLC2 (0) | 2017.08.29 |
| HTS-30 (0) | 2017.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