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가게

키폰시스템 응급조치요령 본문

* 키폰·설치·자료

키폰시스템 응급조치요령

다모아~ 2018. 3. 3. 17:47
주요 증상고장 원인 해결 방안
시스템이 입력 전원 불량.퓨즈 불량    입력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
동작하지 입력 전원 선택 오류         100V/200V 선택 스위치 확인
않을때주장치 다운 업체 서비스 신청 
   
 보류음 확인 기능이 설정 제품별로 방법이 다르므로 전화문의
전화기에서 다이얼을 잘못 눌렀을 때 다이얼 73을 누른다.
음악소리주장치나 전화기 자체 고장 업체 서비스 신청 
잡음 소리가전화국 측 국선 이상 전화국 고장신고(국번없이 : 100)
날때 건물 선로 이상업체 서비스 신청
 키폰 통화로 단선이나 합선선로 육안 확인 후 이상시 교체
 전화기 선로 연결 부위 노후연결부확인교체(스프링코드,벽에꽂는선 등)
 송/수화기 등,상대측 이상서비스신청 상대측도 위 방법으로 확인 
   
 내선 거부기능 설정 확인[후크플래시] + [전환할 번호]
국선전환 일반전화 사용방법 숙지[후크플래시] + [전환할 번호]
또는키폰 내선호출버튼 지워짐기종별 설정방법이 다르므로 업체문의 
내선전환이주장치나 전화기 스위치등고장 업체 서비스 요청 
안될시주장치나 전화기 스위치등고장  
   
국선전화국 측 국선 혼선전화국 고장신고 (국번없이 100)
통화시건물 선로 혼선업체 서비스 신청
혼선이주장치 고장혼선,국선,내선 확인 업체 서비스 신청
날때   
   
 송화차단 기능 설정업체 문의
상대측이송화 마이크 고장송화 마이크 교환
내말을 키폰 통화로 이상선로 육안 확인후 교체
못듣거나 수화 유니트 고장수화 유니트 교환
상대방 말키폰 통화로나 연결 부 단선업체 서비스 신청 
안들릴때 주장치나 키폰 자체 고장업체 서비스 신청 
   
 시스템 에러업체 서비스 신청
LCD화면LCD 파손이나 고장업체 서비스 신청
불량,시간시간이 틀릴때제품별로 다르므로 전화문의 
틀릴때  
   
 국선이 보류 되어 있거나 호출중기능해제:제품별로 다르므로 전화문의
LED가 통화하지 않아도 버튼이 켜집니다.선로 육안 확인 후 교체 
깜박거릴때내선 선로 이상(합선 시)선로나 연결부위 부품 교체
켜져 있을때 키폰 데이터로 이상선로나 연결부위 부품 교체
있을때 키폰 통화로나 연결 부 단선선로 육안 확인후 교체
 라인코드등 연결 부위 이상업체 서비스 신청 
   
 프로그램 헤드셋 모드로 설정스피커 교환
스피커폰스피커 노후업체 서비스 신청 
버튼사용시 볼륨 조정 스위치 노후 (가장많음)업체 서비스 신청 
정상동작주장치나 키폰 자체 파손업체 서비스 신청 
하지 않을때헤드셋,비화,자동응답기능 설정된상태 제품별 사용방법을 참고
 기능설정 스위치 파손스위치 교환 
   
 내선 번호숙지 미숙전화 문의
내선호출시 주장치나 키폰 고장전화기 교환 시험후 서비스신청 
다른 내선이주장치나 키폰 고장업체 서비스 신청 
호출될때외부에서 받기전에 끊었을 때받기전에 끊은후에 벨이 두번정도 울림
자꾸 끊길때 국선착신 지정된 내선만 받을수있음국선착신지정 프로그램 설정
   
 백업 스위치 OFF 상태전화 문의
키폰시스템백업 배터리 완전 방전업체 서비스 신청 
프로그램이전원 불안정업체 서비스 신청 
지워질때프로그램 오류업체 서비스 신청 
   


'* 키폰·설치·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신자 번호표시 카드  (0) 2018.07.12
LKD-30D  (0) 2018.03.21
DNIC  (0) 2017.09.02
ASLC2  (0) 2017.08.29
HTS-30  (0) 2017.03.29